[경매사 일일보고] 6월 3일자 가락시장 녹광 경매동향을 살펴보겠습니다!


[경매사 일일보고] 6월 3일자 가락시장 녹광 경매동향을 살펴보겠습니다!

안녕하세요? 가락시장 중앙청과 고추 경매사 이대형입니다. 주말을 앞두고 녹광 반입량이 늘어난데다, 대체품종인 롱그린, 오이아삭이도 물량이 증가하였습니다. 오늘 녹광 경매는 어땠는지, 6월 3일자 가락시장 녹광 경매동향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녹광 반입량이 증가했습니다! 전일대비 2톤이 증가한 6톤 반입되었습니다. 밀양지역이 물량이 늘면서, 꾸준한 반입량이 출하되는 공주, 진주지역과 합쳐서 전일보다 물량이 늘었습니다. 밀양지역 증가가 두드러졌습니다! 공주지역과 진주지역을 중심으로 물량이 반입되었으며, 밀양지역까지 물량을 보탰습니다. 소량이지만, 하동군과 청양군 물량도 출하되었습니다. 녹광 시세가 하락했습니다! 주말장 녹광 시세가 하락했습니다. 최근들어 주말 주문이 줄어드는 가운데, 녹광 반입량이 증가하면서 시세가 주춤했습니다. 또한, 대체품종인 롱그린과 오이아삭이 반입량이 증가하면서 시세형성에 어려움을 주었습니다. 가락시장 출하지역별 시세현황 지속적인 출하와 관심 부탁드립니다...


#가락시장 #경매사 #녹광 #녹광경매 #녹광시세

원문링크 : [경매사 일일보고] 6월 3일자 가락시장 녹광 경매동향을 살펴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