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매사 일일보고] 12월 17일자 가락시장 "영양부추" 경매동향을 살펴보겠습니다!


[경매사 일일보고] 12월 17일자 가락시장 "영양부추" 경매동향을 살펴보겠습니다!

안녕하세요? 가락시장 중앙청과 영양부추 경매사 이대형입니다. 경매장에 있는 수도시설에 누수가 발생할 정도로 한파피해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물작업이 많은 영양부추 특성상 냉해피해를 줄이기 위해 노력을 많이하고 있습니다. 오늘 영양부추 경매는 어땠는지, 12월 17일자 가락시장 영양부추 경매동향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전일대비 반입량 감소했습니다. 전일대비 반입량 감소했습니다. 대형 산지인 양주지역은 꾸준한 반입량을 보였으나, 여주지역과 연천지역 물량이 크게 감소했습니다. 이천과 도봉구 물량이 출하되지 않으면서 물량 감소폭이 컸습니다. 시세 보합세를 형성하였습니다! 전일대비 시세 보합세 형성하였습니다. 반입량이 감소했으나, 한파 이후 급격히 얼어버린 소비심리로 인해 가격은 보합세를 유지하는데 그쳤습니다. 가락시장 200g 단작업 시세현황 이번 한주 수고 많으셨습니다. 지속적인 관심과 출하부탁드립니다. 항상 감사합니다....


#가락시장 #경매사 #영양부추 #영양부추경매 #영양부추시세 #이대형경매사

원문링크 : [경매사 일일보고] 12월 17일자 가락시장 "영양부추" 경매동향을 살펴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