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매사 일일보고] 12월 31일자 가락시장 "부추" 경매동향을 살펴보겠습니다!


[경매사 일일보고] 12월 31일자 가락시장 "부추" 경매동향을 살펴보겠습니다!

안녕하세요? 가락시장 중앙청과 부추 경매사 이대형입니다. 아무래도 2022년 마지막 경매를 준비하다보니, 냉해방지를 위해 많은 노력을 했으며, 매잔품(재고)까지 관리에 들어갔습니다. 부추의 경우에도 최근 적극적인 매수세에 편승해 활발한 경매분위기를 조성하였습니다. 오늘 부추 경매는 어땠는지, 12월 31일자 가락시장 부추 경매동향을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부추반입량 크게 증가했습니다! 전일대비 9톤 증가한 72톤이 반입되었습니다. 동절기 대형출하지역 위주로 물량이 크게 증가했습니다. 아무래도 신년연휴에 앞서 물량을 서둘러 출하한데다, 가격까지 좋아 지방시장 대신 가락시장쪽으로 출하비중을 늘리면서 전일대비 비교적 큰 폭의 물량증가를 보였습니다. #대형 출하처 5곳이 물량을 지배했습니다! 동절기 대형 출하지역인 경주, 울산, 고성, 하동, 포항지역에서 전일대비 물량 증가 출하했습니다. 신년 연휴와 마지막 경매 기대심리에 따른 대형산지 위주로 물량을 증가 출하했습니다. 지방 분...


#가락시장 #경매사 #대형 #부추 #부추경매 #부추반입량 #부추시세 #이대형경매사 #중앙청과

원문링크 : [경매사 일일보고] 12월 31일자 가락시장 "부추" 경매동향을 살펴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