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매사 일일보고] 1월 19일자 가락시장 "부추" 경매동향을 살펴보겠습니다!


[경매사 일일보고] 1월 19일자 가락시장 "부추" 경매동향을 살펴보겠습니다!

안녕하세요? 가락시장 중앙청과 부추 경매사 이대형입니다. 채소 설 대목장이 실제적으로 오늘과 내일이라고 볼 때, 가락시장은 흡사 주차장을 연상케하는 모습이었습니다. 모든 품목이 물량이 늘었으며, 부추 역시 뚜렷한 증가추세를 보였습니다. 오늘 부추 경매는 어땠는지, 1월 19일자 가락시장 부추 경매동향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아보겠습니다. #부추반입량 크게 증가했습니다! 전일대비 13톤이나 증가한 87톤 반입되었습니다. 대부분 출하지역에서 출하가 이뤄졌으며, 대체적 상품성은 개선된 모습을 보였습니다. 설 대목을 겨냥한 출하가 이어지고 있으며, 내일까지도 출하물량이 많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경주,진주지역 위주 물량증가했습니다! 대부분 출하지역이 물량이 증가했으며, 경주, 진주지역 물량 증가가 두드려졌습니다. 명절대비 준비되었던 물량이 출하되고 있습니다. 다만, 물량증가폭이 청과별 차이가 있었으며, 당사는 답보상태였으나, 동화청과는 큰 폭의 물량증가를 보여 빈익빈부익부 현상을 보였습니다. ...


#가락시장 #경매사 #경주 #부추 #부추경매 #부추반입량 #부추시세 #이대형경매사 #중앙청과

원문링크 : [경매사 일일보고] 1월 19일자 가락시장 "부추" 경매동향을 살펴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