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매사 일일보고] 4월 18일자 가락시장 부추 경매동향을 살펴보겠습니다!


[경매사 일일보고] 4월 18일자 가락시장 부추 경매동향을 살펴보겠습니다!

안녕하세요? 가락시장 중앙청과 부추 경매사 이대형입니다. 전일에 비해 반입량 감소했지만, 여전히 많은 물량입니다. 하절기 물량비중이 높아지고 있으나, 동절기 물량도 꾸준하게 출하되고 있습니다. 전일 물량 큰 폭 증가여파와 판매부진으로 재고가 많은 상태에서 경매를 시작하였습니다. 오늘 부추 경매는 어땠는지, 4월 18일자 가락시장 부추 경매동향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부추 반입량 감소했습니다! 전일대비 7톤 감소한 86톤 반입되었습니다. 물량이 감소하기는 했지만, 지난주보다는 확실하게 물량이 증가된 모습입니다. 하절기 출하지역 물량 증가세가 계속되는 가운데, 동절기 출하지역 막바지 출하가 이어지면서 80톤 이상 반입되었습니다. 진주와 포항지역 제외하고 대부분 지역 소폭 감소했습니다! 동절기 출하지역인 포항과 진주지역만 증가했고, 그외 지역은 소폭씩 감소했습니다. 하절기 최대 산지인 이천과 여주지역은 소폭 감소했지만, 그외 하절기 출하지역인 송파, 양평, 강원지역(홍천,춘천,원...


#가락시장 #하동부추 #포항부추 #진주부추 #이천부추 #울산부추 #여주부추 #양평부추 #송파부추 #부추시세 #부추경매 #부추 #고성부추 #경주부추 #경매사 #강원부추 #하절기부추

원문링크 : [경매사 일일보고] 4월 18일자 가락시장 부추 경매동향을 살펴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