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매사 일일보고] 7월 27일자 가락시장 녹광 경매동향을 살펴보겠습니다!


[경매사 일일보고] 7월 27일자 가락시장 녹광 경매동향을 살펴보겠습니다!

안녕하세요? 가락시장 중앙청과 고추 경매사 이대형입니다. 오늘 녹광 경매는 어땠는지, 7월 27일자 가락시장 경매동향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전일과 같은 반입량을 보였습니다! 전일과 같은 4톤 반입되었습니다. 장마가 마무리되어 가지만, 이전 폭우피해와 병충해 등으로 인해 작황이 부진한 상태입니다. 그나마 홍천지역 위주 물량이 반입되고 있어 물량이 어느정도 유지되고 있지만, 비슷한 대체품종인 아삭이와 롱그린 등에 비해서는 물량이 적습니다. 홍천지역 위주 물량 반입되었습니다! 홍천지역 위주 물량이 반입되고 있습니다. 녹광 물량의 전체 80% 이상 홍천지역에서 출하되고 있으며, 강원도에서는 인제, 양구, 횡성에서 남부지역에서는 김해시가 출하되지만, 소량에 그치고 있습니다. 재배농가 감소로 인해 홍천지역에 물량이 집중되는 경향이 커지고 있습니다. 녹광시세 하락세가 지속되고 있습니다! 녹광시세가 또 하락했습니다. 장마가 마무리되어 가고 있지만, 소비심리는 좀처럼 회복되지 못하고 았습...


#가락시장 #경매사 #녹광 #녹광경매 #녹광시세

원문링크 : [경매사 일일보고] 7월 27일자 가락시장 녹광 경매동향을 살펴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