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의 신탁(차명 주식)의 문제점과 해결 방법?(feat. 명의신탁 실제 소유자 제도)


명의 신탁(차명 주식)의 문제점과 해결 방법?(feat. 명의신탁 실제 소유자 제도)

법인 프로세스-차명 주식(명의신탁) 회수 차명 주식(명의신탁) 은 대표님이 말씀해 주시지 않는 이상 확인하는 방법이 매우 어렵습니다. 간혹 기업 재무현황을 분석하면서 발견되기도 하지만, 주주로 등기되어 있지 않은 경우나 변수가 많은 항목이기에 주의가 필요한 사항입니다. -관련 포스팅은 링크를 참조해 주세요.- "기업 재무 분석 및 재무제표 분석 관련" "기업 가치 평가 및 비상장 주식 가치 평가 관련" "효율적인 기업의 배당 플랜은?" "대표의 적정 급여, 배당의 황금비율은?" "대표 사망 시 회사의 대처방안은?" 법인 프로세스에서 가장 증빙하기가 까다롭기로 손에 꼽는 과정입니다. 상법상 발기인 요건이 존재하기 때문에 2001년 7월 23일 이전에 법인을 설립하신 분들은 필히 차명 주식이 존재할 수밖에 없어서 골치가 아프죠. 실제로 뉴스를 검색해 보면 굵직굵직한 회장님들이 소송을 하고 있다는 얘기가 많이 있습니다. 출처-네이버 뉴스검색 차명 주식(명의신탁)은 말 그대로 다른 사람의 ...


#명의신탁분쟁 #명의신탁해지 #법인컨설팅 #자기주식증여 #저가양수도거래 #특수관계인

원문링크 : 명의 신탁(차명 주식)의 문제점과 해결 방법?(feat. 명의신탁 실제 소유자 제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