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블영화 정독중! 아이언맨1, 헐크 인크레더블, 캡틴아메리카 퍼스트어벤져, 토르:천둥의신, 아이언맨2, 어벤져스 총정리!


마블영화 정독중! 아이언맨1, 헐크 인크레더블, 캡틴아메리카 퍼스트어벤져, 토르:천둥의신, 아이언맨2, 어벤져스 총정리!

요즘 마블 영화를 정독하고 있음 대략 이런 순서로 보면 된다고 함ㅋㅋ 난 토르다크월드까지 복습완료! 생각보다 복선이 많았다 심심해서 해보는 간단정리 (는 나중에 내가 다시 보려고) 아이언맨 1 : 무기를 판매하던 아이언맨이 잘못해서 테러집단에 잡히게 됨 심장에 자신이 만들었던 무기의 파편이 박히게됨 이 파편은 놔두면 혈관을 타고 온몸을 돌아다니며 몸에 상처낼수있는 그런거라고 함 테러집단의 우두머리는 파편을 제거해주는 조건으로 무기를 만들것을 협박함 주인공 토니스타크는 일단은 동의하는 척 아이언맨을 만들어 탈출함 무기판매에 대한 죄책감과 회의감에 빠지고 아부지의 유품으로 심장에 파편이 돌아다닐 수 없도록 장치를 만듦(아크원자로) 이 장치로 파편은 돌아다닐수없게됨 테러집단도 처리함 인크레더블 헐크 사실 어벤져스에서 나온 헐크배우가 단독으로 찍은 영화는 없음 어벤져스의 배너박사 처음 인크레더블 헐크를 찍은 남자는 말라깽이의 유약해보이는 이 남자! 영화에서 딱히 어벤져스 떡밥은 없고 배너박...


#마블 #마블영화순서 #마블영화정리 #아이언맨 #아이언맨2 #어벤져스 #캡틴아메리카퍼스트어벤져 #토르인크레더블 #토르천둥의신

원문링크 : 마블영화 정독중! 아이언맨1, 헐크 인크레더블, 캡틴아메리카 퍼스트어벤져, 토르:천둥의신, 아이언맨2, 어벤져스 총정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