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투스 이어폰 추천 : 모비프렌 (mobifren) 이어폰 개봉기 (GBH-S3100)


블루투스 이어폰 추천 : 모비프렌 (mobifren) 이어폰 개봉기 (GBH-S3100)

전자제품 블루투스 이어폰 추천 : 모비프렌 (mobifren) 이어폰 개봉기 (GBH-S3100) YEA 2016. 7. 5. 17:42 이웃추가 본문 기타 기능 저는 이어폰을 참 잘 잃어버리는 편인데요. 연속으로 두개인가 잃어버리고 (술먹고) 너무 화가나서 잘 잃어버리지 않을 이어폰이 없을까? 고민했었어요. 그러다가 블루투스 이어폰을 생각했는데, 보통 블루투스 이어폰하면 보통 이런 것 생각하잖아요? 저도 그랬어요. 근데 이거 쓰는 사람들 이랑 통화해보셨어요?? 잡음이 너무 크게 들려서 정작 상대의 목소리가 안들리더라고요. 게다가 생각보다 무겁고 거추장스러워요. 가격에 비해서는 메리트가 없죠. 브랜드 값이예요 브랜드 값 망할놈의 브랜드값 그래서, 뭐 좋은 것 없을까? 고민하다가 찾게 되었습니다. 모비프렌 (mobifren ) 블루투스 이어폰 ? 가격도 적당하고 가벼워보이더라고요 찾아보면 이렇게 생긴 블루투스 이어폰들이 참 많은데요 굳이 얘를 선택한 이유는, 얘는 헤드 쪽에 자석이 들...


#GBHS3100 #블루투스이어폰추천 #블루투스이어폰 #모비프렌장단점 #모비프렌사용기 #모비프렌개봉기 #모비프렌mobifren #모비프렌 #mobifren #이어폰추천

원문링크 : 블루투스 이어폰 추천 : 모비프렌 (mobifren) 이어폰 개봉기 (GBH-S3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