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북프로/맥북에어 발열관리 프로그램! "Macsfancontrol"으로 맥북발열잡기!


맥북프로/맥북에어 발열관리 프로그램! "Macsfancontrol"으로 맥북발열잡기!

저는 최근 맥북에어2020을 사용하고 있는데요 맥북에어를 비추하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발열을 가장 큰 문제로 꼽습니다. 사실, 맥북에어의 사양이 다른 동가격대의 놋북들보다 높지는 않습니다. 그러나 가볍게 들고 다닐수있고 다른 키보드보다 편한점, 마우스가 딱히 없어도 트랙패드로 거의 모든 활동을 할 수 있는 점 등을 저는 높이 사고 있습니다. 사실 구매할때만해도 반신반의 했었는데.. 써보니 이건 더 좋네요. 발열이 높다고는 하지만 체감이 크지 않은 것 또한 장점이구요. 그런데 이건 아마 제가 맥북을 구매하자마자 "Macsfancontrol" 이라는 프로그램을 다운받아 사용하였기 때문일지도 몰라요. 애플의 맥북들은 타사의 노트북들보다는 팬이 돌아가는 기준이 높게 설정되어있습니다. 온도가 많이 높아져도 팬이 천천히 돌고, 그로 인해 온도가 빨리 낮아지지 않아요. 그로인해 컴퓨터가 멈추거나 하는 일들이 생깁니다. 사람들은 이러한 현상을 참지못하고 또는 해결방법을 몰라서 그냥 맥북을 반품하거나...


#macsfancontrol #맥북프로발열관리 #맥북프로발열관리프로그램 #맥북프로필수프로그램 #맥북필수프로그램 #무료프로그램 #발열관리프로그램 #발열필수프로그램 #애플발열 #애플발열관리 #팬관리 #맥북프로발열 #맥북프로 #맥북팬두배돌리기 #맥북 #맥북발열 #맥북발열관리 #맥북발열관리프로그램 #맥북에어 #맥북에어발열 #맥북에어발열관리 #맥북에어발열관리프로그램 #맥북에어필수프로그램 #맥북팬관리 #팬두배돌리기

원문링크 : 맥북프로/맥북에어 발열관리 프로그램! "Macsfancontrol"으로 맥북발열잡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