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광고 / 블로그 광고대행 생각 잘 해보길 바란다. 최근에 있었던 이야기.


블로그광고 / 블로그 광고대행 생각 잘 해보길 바란다. 최근에 있었던 이야기.

이런글은 잘 안쓰긴하는데... 누군가는 이 글을 보고 잘 피해가길 바라며 작성해본다. 얼마전에 메일로 제안서가 왔다. 보통은 댓글로 자기네가 돈 줄테니 블로그를 팔아라, 혹은 포스팅을 해주면 얼마를 줄테니 연락을 달라 이런 글들을 많이 받았었는데 나는 개인적인 블로그이기도하고, 내 블로그에 사람들이 와서 정보를 얻어가는데에 나름대로 재미와 보람을 느끼는 편이라 항상 솔직하게 작성했었기에 이런 글들을 무시해왔었다. 그러다가 어느날 제안서를 보내오며 자기네는 정직하게 한다고, 사진찍는 곳도 있고 뭐 작가도 있고 원고를 보내주면 수정해서 올리면 되고 저품질이 절대 되지 않을것이며 초반에는 저품질이 되었더라도 계속 관리를 받으면 다시 고품질로 올라간다는 식의 내용도 있었다 (질의문답란에) 제법 정성스레 제안서를 보내오길래, 나는 파워 블로거들이 말하는 "올바른 대행사"인줄 알았다. 자기네는 다른 사람들처럼 많은 비용을 부르지 않고, 작은 비용을 부른다. 대신 원고에 더 신경을 쓴다는 내용에...


#블로그 #블로그광고 #광고 #블로그저품질 #블로그원고 #블로그광고대행사 #블로그광고대행 #광고대행사 #광고대행 #원고

원문링크 : 블로그광고 / 블로그 광고대행 생각 잘 해보길 바란다. 최근에 있었던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