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5. 4. 기흥IC 맛집, 용인 맛집, 뚜르비옹 (TOUR BILLON)


2013. 5. 4. 기흥IC 맛집, 용인 맛집, 뚜르비옹 (TOUR BILLON)

2013. 5. 4. 뚜르비옹(TOUR BILLON) 제가 좋아하는 맛집이예요 ㅎㅎ 생일이 얼마 남지 않은 저를 위해 방문하게 되었네요 ㅎㅎㅎ 작년 크리스마스전에 방문하고 두번째 방문이예요 ㅎㅎ 생일이라고 코스메뉴로 주문해줬어요 ㅠㅠ 완전 감동! 히히 맨처음에는 식전빵이 나오는데, 빵을 미리 만들어 두는거예요 ㅎㅎ 이빵 맛있어요~ 다른레스토랑에는 빵같은 것들은 다 시중에 파는 것으로 대체되어서 실망하는 경우가 많은데, 여기는 그렇지 않거든요 ㅎㅎ 에피타이저예요~ 보는 것처럼 밑에는 고구마인데, 이것도 맛있어요 ㅎㅎ 이름 모를 조개도 쫀득쫀득해서 씹는맛이 있고요 ㅎㅎ 담백해요~ 버섯과 장식되어있는 야채랑 같이 먹으면 더 맛있어요 야채는 새콤달콤해요~ 요건 단호박스프~ 단호박 스프도 직접 하는거예요 ㅎㅎ 맛이 진하고 조금 달아요 ㅎㅎ 그래도 맛있답니다! 두둥! 드디어 기대하고 기대하던 까르보나라 등장 ! 저는 파스타를 무지무지무지무지무지 좋아하는데요 여기 파스타를 먹어보고 진짜 맛있다고...



원문링크 : 2013. 5. 4. 기흥IC 맛집, 용인 맛집, 뚜르비옹 (TOUR BILL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