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을 자꾸 감각,느낌에 의존하는 사람들 (경제적 자유 예약하기 - 엘런 추진오)


사업을 자꾸 감각,느낌에 의존하는 사람들 (경제적 자유 예약하기 - 엘런 추진오)

하던 일을 잠깐 재끼고, 오래 동안 쳐다볼 만큼 눈길이 가는 전자책이 드디어 나왔다. 분명 '열심히'만으로는 무언가는 안 되겠다는 심정이 자꾸 커져가던 이 때. 마치 끌어당김의 법칙 마냥, 타이밍 좋게 이 전자책이 눈에 띄기 시작했다. #경제적자유예약하기 나의 본격적인 이야기를 하기에 앞서 #경제적자유 에 대한 키워드, 단어에 대해 본능적으로 알러지가 있는 분들은 지금부터 보지 않는 걸 추천한다. 왜냐면 이 단어로부터 주는 막연한 환상이나 자신이 겪었던 안 좋은 경험들로 인해 서로 불편한 감정을 들게 할 것이다. 이 단어를 언급하는 것으로 인해 서로 대화가 단절되는 경우도 종종 보았고, 심지어 경멸하는 눈빛을 받은 적도 있었다. 그만큼 매우 이색적이고, 경험하지 못한 일이기에 쉽게 사기로 치부될 수 있다. '영원히 도달할 수 영역.' '그건 그들만의 세계'로 치부되기 십상이다. 그러니 아직도 이 문장을 읽고 있다면 그 다음으로 이어 나가도 좋지만 조금이라도 불편하다면 뒤도 보지 말고...


#경자예 #추진오 #자영업자컷이다 #월천만원 #파파라치컷 #앨런추진오 #경제적자유예약하기 #경제적자유 #미니맬스냅 #조덕호아카이브 #엘런

원문링크 : 사업을 자꾸 감각,느낌에 의존하는 사람들 (경제적 자유 예약하기 - 엘런 추진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