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터밤' 트리플에스 멤버 김채연, "쟤 누구냐?" 문의 폭발한 '만 18살' 걸그룹의 비주얼 (+영상)


'워터밤' 트리플에스 멤버 김채연, "쟤 누구냐?" 문의 폭발한 '만 18살' 걸그룹의 비주얼 (+영상)

하이~ 안녕하세요 '워터밤 서울 2023' 무대에 뜬 어느 신인 걸그룹 멤버가 SNS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온라인 커뮤니티 지난 25일 서울 잠실 종합운동장 보조경기장에서 진행한 '워터밤 서울 2023(WATERBOMB SEOUL 2023)' 무대에 오른 트리플에스(tripleS)의 멤버 김채연이 그 주인공이다.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에는 김채연의 워터밤 무대 직캠 움짤이 올라와 인기를 끌었다. 온라인 커뮤니티 푸른색 수영복에 청 핫팬츠를 입고 무대에 선 김채연은 허리까지 오는 긴 생머리를 흩날리며 춤을 춘다. 옅은 화장기에 새하얀 피부, 그리고 푸른색 수영복이 청량하면서도 청순한 느낌을 자아낸다.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워터밤 숨은 강자다", "여신 그 자체", "단발 때랑 다른 느낌으로 예쁘다", "키 커서 더 예쁘다", "청초하네" 등의 반응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김채연은 2004년생으로 올해 만 18세이다. 170cm의 큰 키에 귀여운 얼굴로 반전 매력을 뽐...


#김채연 #신인걸그룹 #워터밤2023 #직캠움짤 #트리플에스

원문링크 : '워터밤' 트리플에스 멤버 김채연, "쟤 누구냐?" 문의 폭발한 '만 18살' 걸그룹의 비주얼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