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성훈, "노팬티? 남자는 엉덩이가 예뻐야.." 이천수-김희철 "나도 노팬티다..정력에 좋아"


추성훈, "노팬티? 남자는 엉덩이가 예뻐야.."  이천수-김희철 "나도 노팬티다..정력에 좋아"

하이~ 안녕하세요 이종격투기 선수 추성훈이 노팬티 패션 고집 이유를 밝혔다. 사진= KBS2 예능프로그램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최근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는 전 축구선수 이천수와 이종격투기 선수 추성훈이 출연해 재치 있는 입담을 선보였다. 추성훈, "노팬티 선호하는 이유는..." 이날 스페셜 MC로 출연한 이천수는 추성훈에게 자신과 비슷한 점이 많다고 하자 추성훈은 어느 부분이 비슷하냐며 궁금해했다. 이에 이천수는 "제 아내와 형수님 모두 모델 출신이시다"라며 "우리 둘 다 얼굴 또한 섹시한 게 비슷하다"라고 너스레를 떨며 말했다. 사진= KBS2 예능프로그램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이어 이천수는 "나 노팬티다"라며 평소 노팬티를 선호하는 추성훈과의 공통점을 또 하나 말하자 김희철 역시 "나도 노팬티다"라고 깜짝 폭로를 더했다. 속옷을 입지 않는 이유에 대해 추성훈은 "패션을 좋아하고 신경쓴다."라며 "팬티 라인이 보이는 게 싫다. 남자라...


#김희철 #노팬티 #예쁜엉덩이 #이천수 #정력 #추성훈

원문링크 : 추성훈, "노팬티? 남자는 엉덩이가 예뻐야.." 이천수-김희철 "나도 노팬티다..정력에 좋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