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아이들 미연, 아이스버킷 챌린지 기부 참여..."따뜻한 관심과 응원 부탁"


(여자)아이들 미연, 아이스버킷 챌린지 기부 참여..."따뜻한 관심과 응원 부탁"

하이~ 안녕하세요 그룹 (여자)아이들 미연이 아이스버킷 챌린지에 참여했다. 미연 인스타그램 18일 미연은 자신의 개인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선호의 지목을 받아 아이스버킷 챌린지에 참여하게 됐다”는 글을 게재했다. 그는 “뜻깊은 챌린지에 함께 할 수 있어 기쁘다”며 “대한민국 최초로 루게릭 환우 분들을 위한 루게릭 요양 병원이 건립된다고 한다”고 전했다. 사진=미연 인스타그램 스토리 이어 “건립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저도 기부 참여를 시작으로 앞으로도 응원하겠다”며 “다음으로 제가 지목할 분들은 저와 함께 응원해주실 네버랜드((여자)아이들 공식 팬덤)다. 따뜻한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팬들을 지목했다. 이와 함께 미연은 아이스버킷 챌린지 참여를 위해 루게릭 요양 병원 건립에 천만 원을 기부한 기부 증서를 함께 공개했다. 앞서 미연과 같은 소속사인 배우 유선호는 지난 17일 배우 최현욱의 지목으로 아이스버킷 챌린지에 동참했다. 유선호는 “다음으로 챌린지를 함께 이어나가주실 분들...


#루게릭요양병원건립 #루게릭환우기부 #미연 #아이스버킷챌린지 #여자아이들

원문링크 : (여자)아이들 미연, 아이스버킷 챌린지 기부 참여..."따뜻한 관심과 응원 부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