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젤예' 아이브 장원영, 이토록 아름다운 열아홉...안경으로도 가릴 수 없는 미모 (화보)


'세젤예' 아이브 장원영, 이토록 아름다운 열아홉...안경으로도 가릴 수 없는 미모 (화보)

하이~ 안녕하세요 대세 그룹 아이브의 장원영이 빛나는 열아홉 미모를 과시했다. 이하 아이브 장원영. 사진 | 하퍼스바자코리아 장원영은 17일 하퍼스바자코리아와 함께 한 화보 컷을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 장원영은 열아홉 또래 소녀같은 청순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뽀얀 피부에 가벼운 화장으로 입술과 복숭아빛 뺨만 색조를 더해 앳되면서도 사랑스런 느낌이다. 장원영은 2021년부터 미우미우의 앰배서더로 활동하고 있다. 공개된 화보는 브랜드의 F/W 컬렉션과 함께한 그의 우아한 자태를 담고 있다. 장원영은 차분한 색감의 니트와 카디건, 아우터 등 포근하면서도 유니크한 스타일링을 자신만의 매력으로 소화했다. 가방을 끌어안은 컷에서는 뿔테 안경을 착용해 청순하고 지적인 매력을 보여주기도 했다. 뿔테안경을 쓰고 가방을 든 포즈나 카멜 색 숏 패딩재킷에 패딩 치마를 입은 모습 등이 더없이 사랑스럽다. 한편 장원영이 속한 아이브는 올해 4월 첫 정규앨범 ‘아이해브 아이브’를 발매해 판매량 110만장을...


#세젤예 #아이브 #장원영 #하퍼스바자코리아 #화보

원문링크 : '세젤예' 아이브 장원영, 이토록 아름다운 열아홉...안경으로도 가릴 수 없는 미모 (화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