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지·송혜교, 레드카펫 위 빛나는 쥬얼리...수지 "최소 3억원대" 송혜교 "1억 5천만원대"


수지·송혜교, 레드카펫 위 빛나는 쥬얼리...수지 "최소 3억원대" 송혜교 "1억 5천만원대"

하이~ 안녕하세요 배우 수지가 청순가련 드레스로 시상식을 수놓았다. 이하 수지 / 사진 텐아시아 제공 수지는 19일 오후 인천 파라다이스시티에서 열린 청룡시리즈어워즈에서 넷플릭스 시리즈 '안나'로 여우주연상을 차지했다. 이날 수지는 우아한 흰색 슬림 드레스를 입고 레드카펫에 등장했다. 본래 상하의가 분리되어있는 투피스 제품이지만 수지는 하나로 붙여서 청순하게 연출했다. 함께 착용한 쥬얼리는 수지가 평소 애정하는 G사 제품. 다이아몬드 19.20 캐럿이 박힌 귀걸이는 5000만원대를 호가한다. 목걸이의 경우 50.23 캐럿이 들어있는 가격대는 최소 1억 5000만원대로 추측된다. 반지까지 합하면 쥬얼리만 약 3억원대를 착용하고 등장한 것. 이하 송혜교 / 사진 텐아시아 제공 배우 송혜교가 럭셔리한 패션으로 시상식을 수놓았다. 송혜교는 19일 오후 인천 파라다이스시티에서 열린 이번 시상식에서 넷플릭스 시리즈 '더 글로리'로 대상을 차지했다. 그녀는 이번 작품에서 복수에 성공하는 학교폭력...


#대상 #송혜교 #수지 #시상식 #여우주연상 #쥬얼리 #청룡시리즈어워즈

원문링크 : 수지·송혜교, 레드카펫 위 빛나는 쥬얼리...수지 "최소 3억원대" 송혜교 "1억 5천만원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