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번 갔다온 사람과 " 비혼모 사유리, 아들 젠에게 소개한 '아빠'의 정체는?


"한 번 갔다온 사람과 " 비혼모 사유리, 아들 젠에게 소개한 '아빠'의 정체는?

하이~ 안녕하세요 '비혼모'로 출산 소식을 알린 후 아들 젠과 활발한 방송 활동을 하고 있는 방송인 사유리가 놀라운 소식을 전했습니다. 바로 아들 젠이 '아빠'라고 부르는 사람이 생겼다고 고백한 것인데요. 이에 그의 임신부터 둘째 계획이 주목을 받았습니다. 아들 젠, '아빠'라고 부르는 사람 생겼다 MBC '라디오스타' 2023년 7월 26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는 사유리, 정성호, 박주호, 허웅이 출연해 '활력 킹더랜드' 특집을 꾸몄습니다. 오랜만에 '라디오스타'를 찾은 사유리는 친정에 온 기분이라면서 넘치는 에너지를 뿜어냈습니다. 그는 아들 젠과 함께하는 활기찬 일상을 공개하면서 여느 엄마들과 같이 아들자랑을 이어갔습니다. 사유리는 32개월 된 아들 젠이 16이라고 밝히며 "어깨가 근육이 있다"고 말해 모두의 놀라움을 샀습니다. 젠은 한국어, 일본어, 영어 3개 국어를 하는데 사유리는 일부러 아들 앞에서 한국어를 하지 않다고 밝혀 웃음을 안겼습니다. MBC '라디오스타' ...


#남성정자기증 #남자친구 #라디오스타 #비혼모 #사유리 #아들젠 #임신 #정자은행 #정자제공

원문링크 : "한 번 갔다온 사람과 " 비혼모 사유리, 아들 젠에게 소개한 '아빠'의 정체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