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 한혜진, 홍천에서 여름 휴가 근황...기안닭 병아리 낳자 "유전자 거짓말 안 해"


모델 한혜진, 홍천에서 여름 휴가 근황...기안닭 병아리 낳자 "유전자 거짓말 안 해"

하이~ 안녕하세요 모델 한혜진이 홍천에서 기르는 닭 ‘기안이’의 근황을 전했다. 한혜진 / 사진 인스타그램 4일 유튜브 채널 ‘한혜진 Han Hye Jin’에는 ‘고추 따러 홍천 간 한혜진, 낭만적인 시골집 계곡에서 생긴 일 feat. 여름방학 | 기안 닭 근황 , 복분자주, 감자전, 새참 먹방’이라는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한혜진의 트럭이 시동이 걸리지 않았다. 한혜진은 어머니와 함께 폭염 속 홍천 라이프를 즐겼다. 흙먼지 때문에 기침을 한 한혜진은 “나를 왜 이렇게 귀하게 태어나게 했나”라고 따져 웃음을 안겼다. 출처 | 유튜브 ‘한혜진 Han Hye Jin’ 한혜진은 밭에 핵가족 수박을 심고 토마토, 가지, 고추 등을 수확했다. 냇가에서는 발을 담그고 어망으로 고기를 잡았다. 어머니와 물장난을 치며 친한 모녀 사이를 뽐냈다. 씨앗과 얼음물을 사서 밭에 도착한 두 사람은 고추밭에 끈을 맨 후 밭에 당근과 핵가족 수박을 심고, 마지막으로 직접 기른 채소까지 수확하며 해야할 일을 무...


#기르는닭 #기안닭 #모델한혜진 #바비코어룩 #바비핏 #병아리 #유전자 #홍천여름휴가

원문링크 : 모델 한혜진, 홍천에서 여름 휴가 근황...기안닭 병아리 낳자 "유전자 거짓말 안 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