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무열' 윤승아, 출산 후 운동하는 근황..."애 낳으면 배 들어갈 줄 알았다"


'김무열' 윤승아, 출산 후 운동하는 근황..."애 낳으면 배 들어갈 줄 알았다"

하이~ 안녕하세요 배우 윤승아가 출산 후 운동을 시작한 근황을 공개했다. 윤승아 / 사진 윤승아 인스타그램 지난 6일 윤승아의 유튜브 채널 '승아로운'에는 '승아 이즈 백 돌아온 일상, 여러분 잘 지내셨죠?'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YouTube '승아로운' 공개된 영상에는 윤승아가 출산 후 밝은 모습으로 등장한 모습이 담겼다. 오랜만에 팬들에게 인사한 윤승아는 운동가는 모습을 공개하며 "제가 드디어 돌아왔다. (출산)한 달 만에 거의 운동을 했다. 뼈 닫는 운동을 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또 커피도 하루에 한 잔 정도 마시고 네일도 받고 있다"고 출산 후 일상을 전했다. YouTube '승아로운' 이날 영상에는 아들 젬마의 50일 촬영 현장 모습도 공개됐다. 윤승아는 "저희 아이가 내일 50일이 돼 가지고 촬영을 하려고 한 컷 찍었는데, 울어서 잠깐 쉬는 시간을 가지려고 한다"라며 촬영 때 입을 젬마의 귀여운 의상들을 소개하기도 했다. 젬마가 컨디션이 좋은 순간에 촬영을 하는...


#김무열아내 #산후운동 #산후조리 #아들득남젬마 #원피스 #윤승아 #출산 #크롭스타일

원문링크 : '김무열' 윤승아, 출산 후 운동하는 근황..."애 낳으면 배 들어갈 줄 알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