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눈을 의심하게 만든 장면' 현아·전소미, 커플 타투 이어 진한 입술 뽀뽀에 깜짝...무슨 사이야?


'두 눈을 의심하게 만든 장면' 현아·전소미, 커플 타투 이어 진한 입술 뽀뽀에 깜짝...무슨 사이야?

하이~ 안녕하세요 가수 현아, 전소미가 커플 타투에 이어 입을 맞추면서 파격 워맨스 행보를 이어나가고 있다. 전소미 현아 / 이하 현아 인스타그램 앞서 현아는 지난 5일 개인 SNS에 하트 이모티콘과 함께 전소미와 함께 찍은 셀카 여러 장을 게재했다. 사진 속 두 사람은 거울을 바라보며 오른팔 뒷부분에 그려진 권총 모양의 타투를 자랑하고 있는 모습. 비주얼은 다르지만 비슷한 총 모양의 커플 타투로 친분을 뽐내고 있다. 또한 현아와 전소미는 한 촬영장에서 만나 같은 듯 다른 시밀러룩으로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내는가 하면, 백허그를 하거나 카메라를 향해 입술을 내밀며 친자매 못지않은 케미를 과시했다. 두 사람의 애정 행각은 끝나지 않았다. 현아는 9일 오전 개인 SNS에 "소미 축하해 밥 잘먹고 열심히 준비한 거 다 보여줘"라며 전소미와 찍은 셀카와 동영상을 업로드했다. 해당 영상 속 전소미는 현아 볼에 뽀뽀를 한 뒤 "영상이야"라는 말과 함께 현아 입술에도 입을 맞췄다. 현아는 당초 전...


#아이오아이 #입술뽀뽀 #전소미 #현아 #커플타투 #파격워맨스

원문링크 : '두 눈을 의심하게 만든 장면' 현아·전소미, 커플 타투 이어 진한 입술 뽀뽀에 깜짝...무슨 사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