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혜수와 결별" 유해진, 안타까운 결혼 발언..."결혼할 시기에 삐끗, 때 놓친 듯"


"김혜수와 결별" 유해진, 안타까운 결혼 발언..."결혼할 시기에 삐끗, 때 놓친 듯"

배우 유해진이 비혼주의가 아니라고 밝혔다. 11일 유튜브 채널 '채널 십오야'에는 '이제는 로맨스까지 접수한 형이랑 나불'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이 영상에는 tvN 예능 프로그램 '삼시세끼'를 함께한 배우 유해진이 출연해 나영석 PD 사단과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유해진 / 사진=마인드마크 제공 유해진은 앞서 나영석 PD가 배우 차승원, 유해진, 이서진 중 막내 PD가 결혼해야 하는 사람을 고른다면 무조건 차승원이라고 밝힌 것을 언급했다. 배우 유해진./사진=유튜브 채널 '채널 십오야' 영상 당시 나영석은 "세상에 차승원, 유해진, 이서진 셋만 남았는데 우리 막내 PD가 누구랑 한 명 결혼해야 한다면 무조건 차승원이다. 어떻게든 아내를 살려줄 것"이라고 말한 바 있다. 이어 "해진이 형이랑 결혼하겠다고 하면 뺨을 때릴 거다. 해진이 형은 자기만의 세상이 있다. 러닝도 해야 하고, 산에도 가야 하고, 스위스도 가야 하고, 캠핑카도 타야 하고 뭐가 많다"고 말했다. 배우 유해...


#결혼 #김혜수 #나영석PD #비혼주의 #유해진 #차승원 #채널십오야

원문링크 : "김혜수와 결별" 유해진, 안타까운 결혼 발언..."결혼할 시기에 삐끗, 때 놓친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