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모랜드 출신 주이, 비키니 입고 바위 위에 벌러덩...과감한 노출 "슬렌더의 정석"


모모랜드 출신 주이, 비키니 입고 바위 위에 벌러덩...과감한 노출 "슬렌더의 정석"

그룹 모모랜드 출신 주이가 돌바닥에 누워 비키니 자태를 뽐냈다. 이하 주이 인스타그램 주이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다 지난 여름 놀이. 8월도 안녕히"라는 글을 게재했다. 함께 공개한 사진 속 주이는 비키니를 입고 다양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얼굴을 가리고 바위 위에 벌러덩 누워 앞태와 뒤태를 자랑 중이다. 군살 없는 몸매가 시선을 강탈한다. 주이는 모모랜드 해체 후 Mnet '퀸덤 퍼즐'에 출연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밝은 하늘색 비키니를 입고 포즈를 취하고 있는 주이의 모습이 담겨있다. 주이는 바위 위에 누워 얼굴을 가린 채 섹시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화끈한 뒤태와 앞태를 자랑해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쭉 뻗은 몸매라인은 물론 잘록한 허리라인, 풍만한 볼륨감을 뽐내 눈길을 끌었다. 사진 속 주이는 화이트 컬러의 비키니를 입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주이는 과감한 노출을 하며 늘씬한 몸매를 자신감 있게 드러내고 있다. 또 주이는 잘록한 허리 라인과 군살 없는...


#각선미기럭지 #모모랜드출신 #비키니 #주이 #퀸덤퍼즐출연

원문링크 : 모모랜드 출신 주이, 비키니 입고 바위 위에 벌러덩...과감한 노출 "슬렌더의 정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