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세정, 저작권 등록 25곡으로 비수기도 월급 수준...재테크 비법 공개 "지출 없어 혼나기도"


김세정, 저작권 등록 25곡으로 비수기도 월급 수준...재테크 비법 공개 "지출 없어 혼나기도"

가수 겸 배우 김세정이 솔직한 매력을 뽐내며 예능감 넘치는 입담을 자랑했다. 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 6일 방송된 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에는 드라마 주역에서 본업 가수로 컴백한 김세정이 출연했다. 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 이날 이찬원은 '동갑내기' 친구이자 이상형인 김세정이 등장하자 반가움을 드러냈다. 그러면서 "'미스터트롯' 스핀오프 예능 프로그램에 김세정이 게스트로 나온 적이 있다. 당시 이상형 토크를 했는데 난 김세정을 이상형으로 꼽았다. 근데 진짜 김세정이 나와서 연예인 보는 느낌이었다"며 "김세정이 내 군 생활을 책임져 줬는데 실제로 만나니까 황홀했다"며 팬심을 드러내 김세정을 미소 짓게 했다. 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 그런가 하면 김세정은 김종국에게 예능 상담을 한 적이 있다고 밝혀 관심을 모았다. 김세정은 "내가 먼저 '인생을 살 때 곰과 여우 중 어떻게 사는 게 좋겠냐'면서 장문의 문자를 보냈다. '여우로 잘되는 거 보면 마...


#김세정 #예능감 #옥문아 #옥탑방의문제아들 #재테크비법공개 #저작권등록

원문링크 : 김세정, 저작권 등록 25곡으로 비수기도 월급 수준...재테크 비법 공개 "지출 없어 혼나기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