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친구 메인보컬 출신 유주, "솔로 2년, 과감하고 솔직했다" 그녀가 '비움'을 택한 이유는?


여자친구 메인보컬 출신 유주, "솔로 2년, 과감하고 솔직했다" 그녀가 '비움'을 택한 이유는?

여자친구 메인 보컬에서 솔로 가수로 자리매김 중인 유주(YUJU)가 ‘비움’을 택했다. “‘다음’에 대한 생각이 많았던 시기가 있었는데 생각이 너무 많아지니까 ‘팡’ 터지면서 고요해지는 느낌이었다. 지금 내가 필요한 건 깊은 고민보다 자유로움이 필요한 시기이지 않을까.” 가수 유주(YUJU). 사진 | 커넥트엔터테인먼트 유주가 지난달 20일 새 싱글 ‘따라랏’을 발매하고 컴백했다. 이는 지난 3월 공개한 미니앨범 ‘O’ 이후 6개월 만에 내놓는 신곡이다. ‘따라랏’이라는 제목은 가사를 모른 채 노래를 흥얼거릴 때 가장 자연스럽게 흘러나오는 발음에서 착안했다. 펑키한 베이스라인과 드럼으로 그루브감을 살리고, 다양한 빈티지 신시사이저 사운드가 특징이다. 이번에도 유주가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했다. 곡의 처음 시작 단계부터 스타일까지 직접 그림을 그려가며 작업했다고. 곡 작업을 하면서 PPT로 기획안을 만들어 회사 직원들을 설득하는 등 열정을 보였다. 유주는 “작업은 늘 참여했지만 타이...


#따라랏 #비움 #솔로가수 #여자아이들메인보컬출신 #유주 #홀로서기

원문링크 : 여자친구 메인보컬 출신 유주, "솔로 2년, 과감하고 솔직했다" 그녀가 '비움'을 택한 이유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