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기 옥순, 광수와 깜짝 라방 진 "나라 얻은 표정...사귀는 사이 NO"


16기 옥순, 광수와 깜짝 라방 진 "나라 얻은 표정...사귀는 사이 NO"

‘나는 솔로’ 4기 영수이자 인플루언서인 조섹츤이 16기 멤버들과 만났다. 조섹츤은 지난 7일 본인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광수 님 어서 오시고”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나는 솔로' 16기 광수, 4기 영수(조섹츤) / 조섹츤 인스타그램 공개된 사진에는 ‘나는 솔로’ 16기 광수와 조섹츤이 담겼다. 두 사람은 손으로 브이(V)를 그린 채 환한 미소를 띠고 있다. 같은 날 조섹츤은 옥순과 함께 찍은 사진을 게재하며 “옥순아 미안해 너무 오래 걸렸지”, “이제 괜찮아”라는 멘트를 덧붙였다. 특히 옥순은 ‘나는 솔로’ 방송 때와 달리 짧은 중단발 헤어스타일을 선보여 시선을 사로잡았다. 같은 날 옥순은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을 진행, 광수와 함께 팬들과 소통하기도 했다. 그는 광수와 교제하냐는 질문에 “사귀는 사이 아니다”라고 선을 그었다. 다음은 '나는 솔로' 16기 옥순과 4기 영수(조섹츤)의 사진이다. / 조섹츤 인스타그램 조섹츤 인스타그램 그러면서도 “광수 님이 나...


#16기옥순광수 #16기옥순인스타그램 #나는솔로16기 #조섹츤 #최종선택

원문링크 : 16기 옥순, 광수와 깜짝 라방 진 "나라 얻은 표정...사귀는 사이 N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