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 14주년 시크릿 전효성×송지은×정하나 뭉쳤다, 한선화는 불참..."곱씹을수록 행복하고 감사한 순간들"


'데뷔 14주년 시크릿 전효성×송지은×정하나 뭉쳤다, 한선화는 불참..."곱씹을수록 행복하고 감사한 순간들"

걸그룹 시크릿(전효성, 송지은, 정하나) 멤버들이 데뷔 14주년을 자축했다. 시크릿 전효성, 정하나, 송지은(왼쪽부터) 이하 사진 | 전효성 채널 전효성은 13일 자신의 채널에 “34번째 생일, 데뷔 14주년. 시간은 점점 더 빠르게 흐르고 달라진 것도 많지만 곱씹을수록 행복하고 감사한 순간들로 가득한 건 틀림없고. 사랑하는 우리 멤버들, 시크릿타임, 슈퍼스타 늘 고마워”라며 인사했다. 이어 "시간은 점점 더 빠르게 흐르고 달라진 것도 많지만, 곱씹을수록 행복하고 감사한 순간들로 가득한 건 틀림없고. 사랑하는 우리 멤버들, 시크릿타임, 슈퍼스타 늘 고마워"라고 덧붙이며 사진 여러 장을 공개했다. 송지은 역시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시크릿 데뷔 14주년. 우리의 소중한 시작을 기념할 수 있어 감사한 날. 14년 추억 안에 계신 모든 분들의 몸과 마음이 건강하기를 기도합니다"라는 글을 남겼다. 정하나는 "마음만은 아직도. 효성 언니의 생일 그리고 우리의 14주년을 축하해. 늘 감사합니다....


#데뷔14주년 #송지은 #시크릿 #자축 #전효성 #정하나 #한선화

원문링크 : '데뷔 14주년 시크릿 전효성×송지은×정하나 뭉쳤다, 한선화는 불참..."곱씹을수록 행복하고 감사한 순간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