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한별, "최근 돈 생긴 적 없어...100만원이 생기면? 카페에서 일하는 엄마 용돈"


박한별, "최근 돈 생긴 적 없어...100만원이 생기면? 카페에서 일하는 엄마 용돈"

배우 박한별이 백문백답을 통해 자신에 대해 이야기했다. 박한별 인스타그램 16일 유튜브 채널 '박한별하나'에는 '박한별의 백문백답'이라는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 속 박한별은 자신이 운영하는 제주도 카페에 앉아 백문백답을 실시했다. 그는 유튜브 채널 이름에 대해 "'박한별 하나'도 되고 '박한별 뭐하나'도 되고"라며 의미를 설명했다. 사진=유튜브 채널 '박한별하나' 박한별은 독수리 타법으로 성실하게 문답을 채워나갔다. 좋아하는 가수를 묻자 "노래 듣는 걸 좋아하긴 하는데 딱 장르, 가수 이런 게 없다. 고등학교 때는 H.O.T.를 좋아했다. 그 이후 해피한 느낌이면 다 좋아한다"고 털어놨다. 사진=유튜브 채널 '박한별하나' 이어 하루 중 가장 좋아하는 시간으로 "애들 재우고 내가 자기 직전까지의 자유시간"이라며 "밀린 연락 확인 후 드라마를 본다. (드라마) 한 편을 다 보려고 노력하는데 다 보기도 전에 잠든다"고 설명했다. 또한 돈 생기면 가장 많이 쓰는 곳이라는 질문에는 깊은 한숨...


#박한별 #박한별하나 #백문백답 #유튜버 #제주도카페

원문링크 : 박한별, "최근 돈 생긴 적 없어...100만원이 생기면? 카페에서 일하는 엄마 용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