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지수·안보현, 공개 열애 2달만 결별...'입장문 3시간 차이' 속사정은?


블랙핑크 지수·안보현, 공개 열애 2달만 결별...'입장문 3시간 차이' 속사정은?

블랙핑크 지수와 배우 안보현이 공개열애 단 2단 만에 결별 소식을 알렸다. 그룹 블랙핑크 지수, 배우 안보현 /사진=스타뉴스 이날 먼저 지수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 측은 "(지수와 안보현이 결별한 것이) 맞다"라고 알렸다. 이후 안보현 소속사 FN엔터테인먼트 관계자도 스타뉴스에 "안보현이 지수와 결별한 게 맞다"고 말하며 쌍방의 결별을 인정했다. 다만 양측은 결별 이유에 대해선 설명하지 않았다. 앞서 알려진 바로는 지수와 안보현은 최근 스케줄이 바빠져 서로에게 소원해졌고 결별 수순을 밟게 됐다는 얘기 뿐이었다. 보통 연예인들은 열애설 확인이 모호하고 결별설 확인이 확실한 반면, 지수와 안보현은 반대의 양상을 보여줘 또 주목 받았다. 이날 지수 측이 결별설 첫 기사가 나온 직후인 오후 3시쯤 결별 인정을 한 것에 비해, 안보현 측은 동시기가 아닌 그 이후로 3시간이 지난 오후 6시에야 언론에 결별 사실을 발표한 것. 그 사이 업계 관계자들과 팬들은 안보현이 지수와 같이 결별 사실을 밝...


#결별 #결별소식 #공개열애 #블랙핑크지수 #안보현 #열애설 #입장문

원문링크 : 블랙핑크 지수·안보현, 공개 열애 2달만 결별...'입장문 3시간 차이' 속사정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