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싱글즈4' '제롬' 베니타, 2세 계획 언급 "재혼하면 아이 갖고파"..."오빠도 입양에 오픈 마인드"


'돌싱글즈4' '제롬' 베니타, 2세 계획 언급 "재혼하면 아이 갖고파"..."오빠도 입양에 오픈 마인드"

'돌싱글즈4' 베니타가 최종 커플이 된 제롬과의 결혼, 자녀 계획에 대해 솔직하게 밝혔다. 베니타 제롬 커플 / 제롬 인스타그램 25일 유튜브 채널 '꿈많은 소라언니'에는 '베니타 언니와 37개 질문 | 돌싱글즈4, 제롬, 패션, 뷰티, 인생모토, 스페인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사진= ‘꿈많은 소라언니’유튜브 채널 화면 캡처 베니타와 소라는 지난 22일 종영한 MBN '돌싱글즈4'에 함께 출연, 베니타는 제롬과 최종 커플이 됐다. 먼저 베니타는 '돌싱글즈4' 출연 후 달라진 생각에 대해 "이혼을 하고 나서 그 단점과 치부를 드러내는 걸 두려워했었는데 그 단점이 다른 사람들한테는 큰 웃음이 될 수도 있다는 생각을 하면서 좀 더 오픈을 해야되겠다라는 생각이 많이 들었다"고 밝혔다. 베니타는 '유명세 싫다고 방송 꺼려했는데 지금은 어떤가'라는 물음에 "사실 아직도 부담이긴 한데 중독성이 좀 있어서 그 늪에 빠지고 있는 것 같다"며 웃었다. 이어 언제부터 예뻤냐는 질문에 "부모님이...


#2세계획 #돌싱글즈4 #베니타 #입양 #자녀계획 #제롬

원문링크 : '돌싱글즈4' '제롬' 베니타, 2세 계획 언급 "재혼하면 아이 갖고파"..."오빠도 입양에 오픈 마인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