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비 인형' (여자)아이들 미연, 싱가포르 출국길 속 러브리 아이템 주목...가격이 무려???


'바비 인형' (여자)아이들 미연, 싱가포르 출국길 속 러브리 아이템 주목...가격이 무려???

그룹 (여자)아이들 미연이 바비 인형 같은 비주얼과 러블리한 공항패션을 선보였다. 지난 28일 오전, 미연은 해외 일정 차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싱가포르로 출국했다. 이날 미연은 이른 시간임에도 불구, 아름다운 미소를 머금은 채 독보적 분위기를 자아내며 출국했다. (여자)아이들 미연 / 지미추 (여자)아이들 미연 / 지미추 특히 레더 소재의 오키드 플라워 장식 디테일이 돋보이는 로즈 컬러의 부츠와 숄더백을 함께 매치해 러블리하면서도 우아한 공항패션을 완성해 눈길을 끌었다. 미연이 착용한 가방과 신발은 ‘지미추’ 제품이다. 가방은 에비뉴 미니 숄더백으로 JC 엠블럼 디테일과 레더 소재의 오키드 플라워 장식이 포인트로 들어간 것이 특징이다. 가격은 254만 원이다. 부츠는 나리 플라워 플랫 부츠로 클래식한 실루엣이 돋보이는 디자인에 레더 소재의 오키드 플라워 장식을 더해 페미닌하면서도 사랑스러운 코디 아이템으로 제안하고 있다. 가격은 268만 원이다. (여자)아이들 미연 / 지미추 이를 ...


#공항패션 #미연 #바비인형 #에비뉴미니숄더백 #여자아이들미연 #지미추

원문링크 : '바비 인형' (여자)아이들 미연, 싱가포르 출국길 속 러브리 아이템 주목...가격이 무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