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치 CEO' 홍진경, 제롬베니타와 美 한인마트서 깜짝 만남..."너무 오랜만, 반가웠어"


'김치 CEO' 홍진경, 제롬베니타와 美 한인마트서 깜짝 만남..."너무 오랜만, 반가웠어"

21일 홍진경은 자신의 SNS에 “오늘 LA H마트 사인회를 방문해주신 모든 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려요. 그리고 Buena Park에 방문해 준 제롬과 베니타 커플. 제롬 너무 오랜만이고 반가웠어. 와줘서 고마워”라고 적으며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에는 홍진경과 더불어 제롬과 베니타 커플이 달달한 케미를 선보이고 있다. 사진=홍진경 인스타그램 지난 7일 MBN ‘돌싱글즈4’에서는 제롬·베니타의 방송 이후 근황을 공개했다. 베니타는 “촬영은 끝났지만 저희의 삶은 전환점을 맞아 새롭게 시작되는 느낌”이라며 여전히 소소한 이벤트와 데이트를 즐기면서 살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베니타도 "짧은 만남이었지만 반가웠어요! 남은일정 무사히 잘 마치시고 기회가 된다면 또 인사드릴께요! 사실 따님이랑 유퀴즈 나오셨을 때부터 라엘 팬이 되었어요. 미국에서도 응원할께요"라는 글을 남겼다. 또한 과거 그룹 엑스라지 멤버로 방송 활동을 한 바 있는 제롬은 홍진경과의 친분을 언급했다. 그는 "진...


#김치CEO #돌싱글즈4 #미국한인마트 #베니타 #제롬 #홍진경

원문링크 : '김치 CEO' 홍진경, 제롬베니타와 美 한인마트서 깜짝 만남..."너무 오랜만, 반가웠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