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솔로' 17기 현숙상철 현커 근황, 결혼 골인할까? "서로에 프러포즈...좋은일 있을것"


'나는 솔로' 17기 현숙상철 현커 근황, 결혼 골인할까? "서로에 프러포즈...좋은일 있을것"

ENA PLAY, SBS PLUS '나는 솔로' 17기 출연자들 중 유일한 현커(현실 커플)라는 이들이 있다. 힐링 기수로 불린 '나는 솔로' 17기. 현커도 탄생. / 유튜브 '촌장엔터테인먼트TV' 바로 88년생 동갑내기 커플 상철(이하 가명), 현숙(이하 가명)이다. 지난 6일 오후 '나는 솔로' 17기 마지막 에피소드가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는 출연자들이 최종 선택을 하는 장면이 그려졌다. 17기에서는 딱 한 커플만 최종적으로 성사됐는데, 그 주인공은 상철과 현숙이었다. 영호(가명) 역시 현숙에게 끝까지 마음을 표현했다. 하지만 현숙의 최종 선택은 상철이었다. 17기 유일한 최종 커플이 된 상철과 현숙은 "이곳을 나가면 정작 생각했던 것과 다를 수도 있겠지만, 그런 순간들이 와도 지혜롭게 대화로 풀어갔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남겨 보는 이들을 훈훈하게 했다. 해당 본방송 직후 '나는 솔로' 제작사 유튜브 채널에서는 17기 멤버들이 등장하는 라이브 방송이 진행됐다. 라이브 방송에...


#17기상철 #17기현숙 #결혼골인 #나는솔로 #현실커플 #현커

원문링크 : '나는 솔로' 17기 현숙상철 현커 근황, 결혼 골인할까? "서로에 프러포즈...좋은일 있을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