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진스 하니, 안은진과 5초 눈맞춤 인정..."다시 보면 제가 달려가겠다"


뉴진스 하니, 안은진과 5초 눈맞춤 인정..."다시 보면 제가 달려가겠다"

그룹 뉴진스 하니가 배우 안은진 팬심에 화답했다. 지난 9일 뉴진스는 팬 소통 플랫폼 위버스를 통해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 뉴진스 하니가 인천 중구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열린 '멜론뮤직어워드' 레드카펫 행사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 뉴스1 뉴진스 혜인(왼쪽)과 하니. 라이브 방송 캡처 이날 하니는 "'유 퀴즈 온더 블럭'(이하 '유퀴즈')에 나온 안은진을 봤다. 너무 귀여우셨다"고 안은진을 언급했다. 그러면서 "5초 동안 눈 마주친 게 맞다. 앞에서 열심히 춤 추고 계셔서 봤는데 그렇게 반응하실 줄 몰랐다"고 말했다. 이에 혜인이 "은진 님 최애 멤버가 하니라고 하더라"고 하자, 하니는 "(다시) 보면 제가 달려가겠다"고 말해 앞으로의 만남을 기대케 했다. 안은진이 뉴진스 하니와 일화를 얘기하는 모습. tvN ‘유퀴즈’ 캡처 뉴진스는 지난달 24일 열린 제44회 청룡영화상에서 ‘슈퍼 샤이’ 등으로 축하무대를 꾸몄다. 시상식 후 뉴진스 축하 공연 직캠은 물론 배우들의 리액션캠 조...


#눈맞춤 #뉴진스하니 #안은진 #청룡영화상 #팬심

원문링크 : 뉴진스 하니, 안은진과 5초 눈맞춤 인정..."다시 보면 제가 달려가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