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지옥3' 이관희, 대화하던 윤하정에 "눌러줘야겠다" 발언 논란 (+연봉, 출연 이유)


'솔로지옥3' 이관희, 대화하던 윤하정에 "눌러줘야겠다" 발언 논란 (+연봉, 출연 이유)

넷플릭스에서 방영되는 '솔로지옥3'에서 농구 선수 이관희가 당시 러브 라인이 있던 윤하정에 대해 "눌러줘야겠다"는 표현을 사용해 많은 이들의 불편함을 유발했습니다. 사진=솔로지옥 / 넷플릭스 24년 1월 30일, 유튜브 채널 '농구선수갓관희'에는 '이관희 솔로지옥3 EP1~3화 리뷰'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고, 영상에서 이관희는 '솔로지옥' 출연진 박민규와 윤하정, 이진석과 함께 1~3화를 시청했습니다. 각자 느낀 감정 그대로 전달하면 좋을 것 같아 사진=농구선수갓관희 유튜브 한 자리에 모인 출연진들을 본 이관희는 "오랜만에 다같이 모여서 방송 보는 건 처음이다. 마지막 방송도 끝나고 새로운 기분을 느껴보고자, 리뷰하면 좋을 것 같아서"라며 기획의도를 밝혔습니다. 이어 "내 채널에선 욕도 해도 된다. 이제 할 말 해도 되니깐 각자 느낀 감정 그대로 시청자 분들께 전달하면 좋을 것 같다"고 말한 이관희는 영상을 시청했습니다. 논란의 발언, "눌러줘야겠다" 사진=농구선수갓관희 유튜브 ...


#농구선수이관희 #러브라인 #솔로지옥3 #윤하정 #이관희

원문링크 : '솔로지옥3' 이관희, 대화하던 윤하정에 "눌러줘야겠다" 발언 논란 (+연봉, 출연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