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아라 아름, 제2의 전청조와 재혼? 할 말 없다..."허위 사실 현혹되지 말길" (전문)


티아라 아름, 제2의 전청조와 재혼? 할 말 없다..."허위 사실 현혹되지 말길" (전문)

그룹 티아라 출신 아름이 이혼 소송과 재혼 소식을 동시에 발표한 가운데, 재혼 상대에 대한 각종 루머가 쏟아지고 있다. 사진 아름 인스타그램 아름은 지난 10일 "늘 곁에 함께하고 싶은 사람이 생겼다"면서 "저희는 앞으로 소송이 끝나는 대로 혼인신고를 할 것이며 결혼을 하기로 약속했다"라고 밝혀 팬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지난 2019년 2살 연상의 사업가와 결혼, 이듬해 첫 아들을 출산한 아름은 지난해 티빙 오리지널 '결혼과 이혼 사이'에 출연해 남편과 이혼 위기 임을 알렸다. 하지만 이를 극복하고 같은해 12월 둘째를 출산했다. 그러나 결국 이혼을 발표한 것. 더욱이 이혼 소송이 마무리 되기도 전에 재혼을 동시에 발표해 모두를 혼란스럽게 했다. 또한 재혼 상대에 대해 "함께할 때면 그 어떤 어두운 날에도 주위를 늘 밝혀주는 사람. 나보다 더 나를 사랑해 주는 사람"이라며 연인에 대한 애정과 함께 얼굴도 공개했다. 사진 아름 인스타그램 그러자 아름의 재혼 상대에 대한 각종 루머가 ...


#루머허위사실 #이아름 #이혼소송 #재혼 #재혼상대 #전청조 #티아라아름

원문링크 : 티아라 아름, 제2의 전청조와 재혼? 할 말 없다..."허위 사실 현혹되지 말길" (전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