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 한혜진,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꾸민 홍천 별장..."대상포진 전조 증상 왔다"


모델 한혜진,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꾸민 홍천 별장..."대상포진 전조 증상 왔다"

모델 한혜진이 인테리어 중 대상포진 전조 증상이라는 안타까운 소식을 전했다. 한혜진 / 사진=유튜브 채널 한혜진 22일 유튜브 채널 '한혜진 Han Hye Jin'에는 '*인테리어 끝판왕* 홍천 별장 싹 다 갈아엎은 한혜진의 나홀로 크리스마스 인테리어 / 초대형 트리, 선물 추천, 홈파티 먹방'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영상의 시작에 한혜진은 "크리스마스 시즌에 맞춰서 집을 아기자기하게 인테리어를 하려고 한다"고 밝혔다.이날 홍천 별장에서 만난 한혜진은 "오늘은 크리스마스 시즌에 맞춰서 집을 꾸며보려고 한다"면서 크리스마스 트리를 꾸미기 시작했다. 25kg가 넘는 큰 트리 무게에 힘들어하던 한혜진은 "예전에 서울 집에 크리스마스 트리 만들어서 인스타그램에 올렸더니 친구들이 '작고 허접하다'라고 하더라"라고 말했다. 크리스마스 트리를 꺼내는 한혜진은 시작부터 "더럽게 무겁네"라며 쉽지 않음을 예상케 했다. 예전에 만들었던 트리를 본 친구들이 작다고 놀려서 큰 걸 구매했다고. 힘...


#대상포진 #모델한혜진 #인테리어 #크리스마스트리

원문링크 : 모델 한혜진,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꾸민 홍천 별장..."대상포진 전조 증상 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