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젠 홀로서기 해보려구요" 블랙핑크 제니, 레이블 OA 설립 "2024년 솔로여해 시작"


"이젠 홀로서기 해보려구요" 블랙핑크 제니, 레이블 OA 설립 "2024년 솔로여해 시작"

걸그룹 블랙핑크 멤버 제니가 개별 활동을 위한 레이블을 설립한 가운데, 소감을 밝혔다. 사진=제니 SNS 제니는 24일 "올해는 많은 성과로 가득 찼고, 제가 받은 모든 사랑에 감사하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그는 "저는 제가 설립한 OA라는 회사와 함께 2024년 저의 솔로 여행을 시작한다. 앞으로 어떻게 될지 기대가 된다"라고 말했다. 사진=제니 SNS 앞서 제니가 모친과 함께 공동으로 레이블 오드 아틀리에를 설립했다는 사실이 알려졌다. 오드 아틀리에는 주목을 끄는 새로움을 창작하는 공간이라는 뜻을 담고 있다. 오드 아틀리에 공식 홈페이지에는 레이블 관련 소개 및 제니의 새 프로필 사진이 공개됐다. 하지만 접속자가 몰려 홈페이지가 다운되기도. 사진=제니 SNS 12월 6일 YG엔터테인먼트는 제니가 속한 블랙핑크 전원과 재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YG엔터테인먼트는 "블랙핑크와 신중한 논의 끝에 두터운 신뢰를 바탕으로 그룹 활동에 대한 전속계약을 체결했다"라고 설명했다. 이에 블랙핑...


#레이블설립 #블랙핑크제니 #솔로 #오드오틸리에설립 #홀로서기

원문링크 : "이젠 홀로서기 해보려구요" 블랙핑크 제니, 레이블 OA 설립 "2024년 솔로여해 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