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브걸 민영·유정·은지·유나, 福 들고 찾아온 겨울 여신..."갑진년 모두 부자 되세요"


브브걸 민영·유정·은지·유나, 福 들고 찾아온 겨울 여신..."갑진년 모두 부자 되세요"

걸그룹 브브걸(BBGIRLS)이 새해맞이 덕담 릴레이를 펼쳤다. 브브걸 / 사진 브브걸 트위터 브브걸(민영, 유정, 은지, 유나)은 1일 정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2024년 새해 인사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브브걸은 훈훈한 케미를 뽐내는 동시에 긍정적인 에너지로 눈길을 끌었다. “2024년 갑진년 푸른 청룡의 해가 밝았습니다”라고 포문을 연 브브걸은 “용은 성공과 재물, 출세를 상징하는 것으로 전해 내려오는데요. 올 한 해, 우리 쁘이들(팬클럽 명) 모두 부자 되고 승진도 하고 로또 당첨되는 좋은 일만 가득하길 바라겠습니다”라고 전해 훈훈함을 유발했다. 워너뮤직코리아 브브걸은 이어서 “항상 변함없는 응원과 사랑 보내주시는 우리 쁘이들, 2024년도 저희와 행복한 기억 만들어가요”라며 팬 사랑을 전했고, 마지막까지 설렘을 자아내는 비주얼로 2024년 활약에 더욱 기대를 모았다. 희망찬 새해 인사로 흐뭇한 미소를 불러 모은 브브걸은 앞서 ‘컬투쇼’에 출연, “다음 앨범 준비 중...


#덕담릴레이 #민영 #브브걸 #새해인사 #유나 #유정 #은지

원문링크 : 브브걸 민영·유정·은지·유나, 福 들고 찾아온 겨울 여신..."갑진년 모두 부자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