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세라핌, '골든디스크 어워즈' 2관왕...예쁨이 가득한 그녀들 "너 내 동료가 돼라"


르세라핌, '골든디스크 어워즈' 2관왕...예쁨이 가득한 그녀들 "너 내 동료가 돼라"

르세라핌(LE SSERAFIM)이 ‘골든디스크 어워즈’ 2관왕을 차지했다. 르세라핌. 쏘스뮤직 르세라핌(김채원, 사쿠라, 허윤진, 카즈하, 홍은채)은 지난 6일(이하 한국시간)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인터내셔널 스타디움에서 개최된 ‘38회 골든디스크 어워즈 with 만디리’ 에서 디지털 음원과 음반 부문 본상의 영예를 안았다. 르세라핌은 디지털 음원 부문 본상으로 이날 첫 번째 수상의 기쁨을 누렸다. 다섯 멤버는 “작년 이맘때 ‘골든디스크 어워즈’에서 신인상을 받았는데 오늘은 디지털 음원 본상이라는 큰 상을 받게 됐다. 르세라핌이 차근차근 성장해 나가는 것 같아 뜻깊다. 저희 음악을 사랑하고 응원해 주시는 피어나(FEARNOT.팬덤명) 분들께 감사드린다”라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르세라핌. 쏘스뮤직 이어 음반 부문 본상 트로피까지 거머쥐며 2관왕을 달성한 이들은 “피어나 분들 덕분에 받은 상이다. 팬분들께서 보내주시는 사랑만큼 열심히 하겠다. 앞으로도 르세라핌만의 이야기를 담은 앨범을 ...


#2관왕 #골든디스크어워즈 #김채원 #르세라핌 #사쿠라 #인도네시아자카르타 #카즈하 #홍은채

원문링크 : 르세라핌, '골든디스크 어워즈' 2관왕...예쁨이 가득한 그녀들 "너 내 동료가 돼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