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보유 재산만 527억원...누적 기부액 50억원 "영앤리치의 표본"


아이유, 보유 재산만 527억원...누적 기부액 50억원 "영앤리치의 표본"

가수 겸 배우 아이유가 새해부터 복지 취약계층에 2억원을 기부했다. 누적 기부액만 약 50억원에 달한다. 아이유는 꾸준한 선행과 기부, 나눔으로 따뜻한 온기를 전하고 있다. 더불어 그가 보유한 재산도 다시 관심을 끌고 있다. 사진=아이유 SNS 5일 가요계에 따르면 최근 아이유는 복지 취약계층을 위해 2억원을 기부했다고 알려졌다. 소속사 이담엔터테인먼트는 "아이유가 지난달 31일 '아이유애나'(아이유와 팬클럽 유애나를 합친 의미)이름으로, 매서운 한파가 몰아치는 겨울철 난방 및 복지 취약계층이 조금이나마 더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한국노인종합복지관협회, 한국아동복지협회, 한국 미혼모협회, 한국장애인복지시설협회까지 총 4곳에 난방비 2억원을 기부했다"고 알렸다. 사진=아이유 SNS 지난달 29일에는 소득 취약계층을 위한 성금 1000만원을 전달했다. 지난 1년간만 따져도 경기도 양평군 저소득 취약계층을 위한 사랑의 연탄 모으기 성금, 지난해 5월 어린이날 아동복지 전문기관 초록...


#근황 #복지취약계층기부 #선행과기부나눔실천 #성금기부 #아이유

원문링크 : 아이유, 보유 재산만 527억원...누적 기부액 50억원 "영앤리치의 표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