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솔로' 16기 순자, 출연자 남자 대신 좋아한 PD 공개..."카메라 밖에서 조용히 짝사랑"


'나는 솔로' 16기 순자, 출연자 남자 대신 좋아한 PD 공개..."카메라 밖에서 조용히 짝사랑"

'나는 솔로' 16기 순자가 라이브 방송 중 남성 출연자가 아닌 PD를 좋아했다고 폭탄 고백을 해 충격을 안겼다. 사진= ENA, SBS Plus, 유튜브 채널 '촌장엔터테인먼트TV' 5일 유튜브 채널 '촌장엔터테인먼트TV'에서는 ENA PLAY·SBS PLUS '나는 SOLO'(이하 '나는 솔로') 16기 출연자들의 라이브 방송이 진행됐다. 이날 순자는 "제가 아픔이 있는지 얼마 안 된 채로 촬영을 했다. 촬영을 하고 나서 많은 치료를 받았던 것 같다. 응원의 힘 덕분에 많이 밝아질 수 있었다. 정신을 차려서 현실로 잘 돌아갈 수 있었다"며 프로그램을 향해 감사한 마음을 보였다. 순자는 "전 아직 혼자다. 아기 잘 키우고 가정 잘 지키고 있다"고 이야기했다. 영호와 현실커플 설에 대해서는 "출연진분들과 다 같이 놀러 가게 됐다. 중간에 영호님이 저를 픽업해서 가는 과정이 있었는데 거기서 찍혔더라. (연인은) 아니다. 친구다. 저도 아쉽다"고 해명했다. 사진= ENA, SBS Plu...


#나는솔로16기순자 #짝사랑PD공개 #최종선택 #현실커플

원문링크 : '나는 솔로' 16기 순자, 출연자 남자 대신 좋아한 PD 공개..."카메라 밖에서 조용히 짝사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