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기 품었다" 있지(ITZY), 믿고 보고 듣는 '본 투 비' 4인 체제 아이돌..."한계 뛰어 넘는다"


"독기 품었다" 있지(ITZY), 믿고 보고 듣는 '본 투 비' 4인 체제 아이돌..."한계 뛰어 넘는다"

있지(ITZY)가 독기를 품고 돌아왔다. 앨범명처럼 '본 투 비' 아이돌다운 모습으로 노래, 퍼포먼스, 비주얼 세 마리 토끼를 잡았다. 8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콘래드 서울 그랜드볼룸홀에서 있지(예지, 류진, 채령, 유나) 미니 8집 '본 투 비(BORN TO BE)'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열렸다. 있지(ITZY)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이날 예지는 "2024년 시작이 얼마 되지 않았는데 이렇게 좋은 스타트를 끊을 것만 같은 예감이 들어서 정말 기쁘다"라며 "우리가 열심히 준비한 '본 투 비' 앨범으로 앞으로도 더 멋있는 모습 보여드릴 테니 이번 활동도 기대 많이 해달라"라고 컴백 소감을 전했다. JYP 아티스트 중 2024년 첫 주자로 나선 것에 대해 예지는 "2024년 컴백 첫 주자가 되어서 정말 영광이다. 좋은 모습을 많이 보여드리고 싶다고 생각해서 그런지 이번 앨범을 준비하면서 독기를 품었다"라며 "한 곡마다 열심히 준비해서 그런지 정말 좋고 멋진 뮤직비디오를 많...


#ITZY #류진 #본투비 #쇼케이스 #예지 #유나 #있지 #채령

원문링크 : "독기 품었다" 있지(ITZY), 믿고 보고 듣는 '본 투 비' 4인 체제 아이돌..."한계 뛰어 넘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