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지옥3' 이관희, 최혜선과 연락하며 잘 지내...혼쭐 나고 최종선택 "사랑 배워"


'솔로지옥3' 이관희, 최혜선과 연락하며 잘 지내...혼쭐 나고 최종선택 "사랑 배워"

넷플릭스 '솔로지옥3' 최고의 화제 인물 이관희가 최혜선과 최종 커플을 이뤘다. 그는 "서로 연락하면서 잘 지낸다"고 했고, "후회하는 딱 하나는 '쟤, 얘, 얘'"라며 지목 사건을 언급해 다시 한번 사과했다. 서로를 최종 선택한 남성 출연자 이관희(왼쪽)와 여성 출연자 최혜선(오른쪽) / 이관희 인스타그램 10일 오전 농구선수 이관희는 OSEN과의 단독 인터뷰에서 "실제로 '솔로지옥3'에 나가보니 크게 어려운 건 없었다"며 "원래 시즌2에 나가려고 했는데, 구단 훈련 시기랑 겹쳐서 불발됐다. 시즌2를 보면서 '내가 나갔으면 재밌었겠다'고 생각했다"고 밝혔다. 이어 "예전부터 연애 프로그램을 즐겨봤는데, 보통 풋풋하고 애틋한 마음으로 보시는데 이번 '솔로지옥3'는 분위기가 많이 바뀌었다고 하더라. 나 때문에 전체적인 프로그램 방향성이 바뀐 것 같아서 미안한 느낌도 있다. 시청자들이 어떻게 봐주실지 잘 모르겠다. 전체 분위기가 바뀐 것에 대한 미안한 감정이 든다"고 고백했다. 유튜브 ...


#솔로지옥3 #이관희 #최종선택 #최혜선 #현실커플 #현커

원문링크 : '솔로지옥3' 이관희, 최혜선과 연락하며 잘 지내...혼쭐 나고 최종선택 "사랑 배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