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릿 출신 전효성, '비건' 오해 쏟아진 악플..."난 비건 지향인..일부만 보고 오해 말길"


시크릿 출신 전효성, '비건' 오해 쏟아진 악플..."난 비건 지향인..일부만 보고 오해 말길"

시크릿 출신 가수 겸 배우 전효성이 '완벽한 비건'이 아니라고 해명했다. 전효성 / 사진 스포츠조선 30일 전효성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장문의 게시글을 게재했다. 전효성이 게재한 게시글 이날 전효성은 "저는 베지테리언(완벽한 비건)이 아닌 플렉시테리언(불완전한 비건인, 비건 지향인)"이라며 "꼭 완벽하지 않아도 괜찮은 이러한 선택지도 있다는 것이 조금 더 알려지길 바라는 마음으로 제 일상의 한 부분을 공유하고 있지만 누군가에게 이런 저의 생각을 강요하고 싶은 마음 또한 없다"고 알렸다. 이어 "좋게 봐주시고 많이 관심 가져주셔서 너무 감사하다"며 "하지만 제가 베지테리언 혹은 완벽한 비건이라는 오해를 받기에는 부족한 부분이 너무나 많다"고 상기했다. 그러면서 그는 "제 영상의 일부 혹은 캡처본의 일부만 보고 오해하시는 일은 없었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앞서 '플렉시테리언'이란 플렉시블(flexible, 유연한)과 베지테리언의 합성으로 고기 먹는 채식자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다. '플...


#베지테리언 #비건지향인 #시크릿출신 #완벽한비건 #전효성 #채식주의자 #플렉시테리언

원문링크 : 시크릿 출신 전효성, '비건' 오해 쏟아진 악플..."난 비건 지향인..일부만 보고 오해 말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