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보적 글래머" 맹승지, 욕조 앞에서 과감한 비키니 자태..."감출 수 없는 자신감"


"독보적 글래머" 맹승지, 욕조 앞에서 과감한 비키니 자태..."감출 수 없는 자신감"

맹승지가 볼륨감 넘치는 몸매를 자랑했다. 사진=맹승지 SNS 11일 개그우먼 맹승지는 자신의 채널에 두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맹승지는 속옷 차림으로 양치를 하고 있는 모습. 맹승지는 날씬하지만 볼륨감 넘치는 몸매를 자랑해 팬들뿐만 아니라 많은 네티즌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또 맹승지는 귀엽고 러블리한 미모를 통해 베이글의 정석을 보여줬다. 갈수록 물오른 미모와 몸매를 자랑하는 맹승지는 매번 새로운 리즈를 경신 중이다. 한편 맹승지는 지난 2013년 MBC 20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했으며 그해 'MBC 방송연예대상'에서 코미디 부문 여자 신인상을 수상하는 등 인기를 얻었다. 사진=맹승지 SNS 개그우먼 맹승지가 완벽한 몸매를 뽐냈다. 사진=맹승지 SNS 맹승지는 지난 5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별다른 말 없이 여러 장의 사진을 올렸다. 부산에서 여행을 즐기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사진 속 맹승지는 연보라색 비키니를 입고 여러가지 포즈를 취했다. 볼륨감 넘치는 몸매와 동안 미모...


#개그우먼 #글래머몸매 #맹승지 #볼륨감몸매 #비키니 #여자신인상

원문링크 : "독보적 글래머" 맹승지, 욕조 앞에서 과감한 비키니 자태..."감출 수 없는 자신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