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동주, 역대급 망언...글래머 비키니 자랑하더니 "3Kg 늘어 배에 힘 빼면 큰일"


서동주, 역대급 망언...글래머 비키니 자랑하더니 "3Kg 늘어 배에 힘 빼면 큰일"

방송인 겸 변호사 서동주가 몸매 망언을 남겼다. 사진=서동주 SNS 17일 서동주는 "저는 겨울을 '몸매 비수기'라고 불러요. 개인적으로 겨울에는 겨울잠 자는 곰처럼 게을러지기 때문에 지방도 늘고 몸무게도 늘기 때문이에요"라며 "지금도 평소보다 3킬로 정도 늘어있는 상태에요"라고 고백했다. 사진=서동주 SNS 사진=서동주 SNS 서동주는 "그래도 꾸준하게 열심히 하는 것이 있는데 바로 (1) 수시로 스트레칭하기 (2) tv보거나 음악 들을 때 간헐적이나마 윗몸 일으키기 그리고 (3) 평소에도 배에 힘주고 다니기에요"라고 설명했다. 이어 "여러분도 같이 이 '몸매 비수기'를 잘 이겨내 보아요"라고 덧붙였다. 서동주는 이와 함께 최근 찍은 비키니 사진을 공개했다. '몸매 비수기'라는 말이 믿기지 않는 늘씬한 몸매를 자랑한 그는 볼륨감까지 뽐내며 섹시미를 발산했다. 사진=서동주 SNS 사진=서동주 SNS 이를 본 안혜경은 "거짓말"이라는 댓글을 남기기도. 또한 네티즌들은 "언니 완전 극성...


#글래머몸매 #망언 #비키니 #서동주 #서세원딸 #서정희딸

원문링크 : 서동주, 역대급 망언...글래머 비키니 자랑하더니 "3Kg 늘어 배에 힘 빼면 큰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