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보라, 시상식 위해 3시간 피팅..."드레스 입으면 아무 것도 못 먹어"


남보라, 시상식 위해 3시간 피팅..."드레스 입으면 아무 것도 못 먹어"

배우 남보라가 연말 시상식 드레스 피팅 현장을 공개한 가운데 직업의 고충을 언급했다, 사진 = ‘남보라의 인생극장’ 영상 캡처 18일 유튜브 채널 ‘남보라의 인생극장’에선 ‘연말 시상식 드레스 피팅 최최최최최최종 드레스는 블랙이지!’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 됐다. 사진 = ‘남보라의 인생극장’ 영상 캡처 영상에선 남보라가 시상식에 입고 갈 드레스를 피팅 해보는 모습이 담겼다. 남보라는 차로 이동하며 “연말에 연기대상 시상식이 있지 않나. 연기대상 때 입을 드레스를 피팅을 하러 가고 있는데 그동안 뭔가 여성스러운 컨셉을 많이 보여드린 것 같아서. 이번에는 시크한 모습을 보여드리려고 야심차게 준비를 했다고 한다”라며 “이게 헤어 메이크업 의상 삼박자가 다 맞아야 된다”라고 강조했다. 이어 스타일리스트 사무실에 도착한 남보라는 블랙과 화이트 계열의 드레스를 피팅해보는 모습을 보였다. 이어 “고르기 너무 어려워서 스타일리스트 실장님과 의견을 나누면서 골라보기로 했다”라며 착장 사진을 다시...


#남보라 #드레스피팅현장 #연말시상식 #인생극장

원문링크 : 남보라, 시상식 위해 3시간 피팅..."드레스 입으면 아무 것도 못 먹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