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은샘, 데뷔 16년만 AAA 신인상..."할머니의 자랑 됐죠" (인터뷰)


이은샘, 데뷔 16년만 AAA 신인상..."할머니의 자랑 됐죠" (인터뷰)

노력하는 자는 즐기는 자를 이길 수 없다고 했던가. 카메라 앞에 선 지 16년 차, 누군가는 지치지 않았냐고 묻지만, 배우 이은샘은 늘 즐겁고 설렐 뿐이다. 이은샘은 오늘보다 내일, 내일보다 모레 더 '연기 잘하는 배우'를 꿈꾸고 있다. 2024.02.06 배우 이은샘 AAA 인터뷰 /사진=이동훈 이은샘은 작년 넷플릭스 시리즈 '지금 우리 학교는'에서 미진으로 180도 변신해 그동안의 모습을 완벽히 벗고 전 세계에 강렬한 인상을 남겼던 바 있다. 이어 올해 드라마 '청담국제고등학교'에서는 혜인 역으로 분해 학교생활의 민낯을 생생하게 담아내며 현실 공감을 유발해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데뷔 16년 차, '신인'이라는 수식어가 어울리지 않는 연차지만, 이은샘은 새로 빛나기 시작했다는 점에서 신인과 맞닿아있는 배우다. Asia Artist Awards IN THE PHILIPPINES'(2023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 인 필리핀, 이하 '2023 AAA')에서 배우 부문 신인상을 ...


#AAA신인상 #라미란 #블랙독 #서현진 #이은샘 #캐릭터

원문링크 : 이은샘, 데뷔 16년만 AAA 신인상..."할머니의 자랑 됐죠" (인터뷰)